서울 관악구 종합병원 베스트

본 글의 에이치플러스양지병원은 서울 관악구 종합병원중 하나인데요, 이에 대해 알아보는 글입니다. 종합전문병원이나 상급종합병원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이 글을 주목하세요.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은 국내에서 명성이 높은 대표적인 병원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여러 병원들과 다른 특징과 장단점을 살펴보고, 최종적으로 어떤 점이 더 우수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료법인서울효천의료재단 에이치플러스양지병원

서울효천의료재단 에이치플러스양지병원은 국내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와 최첨단 시설을 갖춘 종합병원으로,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 병원은 전문성과 친절한 의료진, 첨단 시설과 장비, 체계적인 의료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병원명 의료법인서울효천의료재단 에이치플러스양지병원 (종합병원)
주소 (8779)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636 양지병원 (신림동)
연락처 02-1877-8875
홈페이지 의료법인서울효천의료재단 에이치플러스양지병원
개설일자 19800620
총의사수 105

시설정보

일반입원실 상급병상수 9
일반입원실 일반병상수 253
성인중환자병상수 21
소아중환자병상수 0
성인중환자병상수 21
응급실병상수 21
정신과폐쇄상급병상수 0
정신과폐쇄일반병상수 0
격리병실병상수 6
무균치료실병상수 0

의료장비정보


유방촬영장치 2
CT 2
MRI 2
체외충격파쇄석기 1
양전자단층촬영기 (PET) 1
초음파영상진단기 33
골밀도검사기 1
혈액투석을위한인공신장기 40

진료과목


과목명 의사수 선택진료의사수
내과 25 0
신경과 4 0
정신건강의학과 2 0
외과 10 0
정형외과 5 0
신경외과 2 0
심장혈관흉부외과 0 0
성형외과 1 0
마취통증의학과 3 0
산부인과 3 0
소아청소년과 3 0
이비인후과 0 0
피부과 0 0
비뇨의학과 1 0
영상의학과 5 0
병리과 2 0
진단검사의학과 1 0
재활의학과 1 0
핵의학과 1 0
가정의학과 4 0
응급의학과 11 0
직업환경의학과 2 0

간호등급


유형 간호등급
건강보험 7
의료급여 7

기타인력



유형 인원수
영양사 3
조리사 3
약사 12
물리치료사 12
작업치료사 4
사회복지사 3

운영정보

접수시간 정보없음
점심시간 정보없음
휴진안내 정보없음
응급실 응급실주간운영 안함
응급실야간운영 안함
주차장 정보없음
서울 관악구 종합병원

최고의 의료진과 친절한 서비스

에이치플러스양지병원은 최고의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 의사들은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년 많은 환자들을 성공적으로 치료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병원은 친절하고 이해심 있는 간호사와 직원들로 구성되어 있어 환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환자의 편안함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언제나 환자의 의료 경험을 최대한 긍정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첨단 시설과 장비

에이치플러스양지병원은 최신식의 의료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환자들에게 정확하고 신속한 진단을 제공하기 위해 최첨단의 의료 장비를 사용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최적화된 치료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 병원은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철저한 위생 관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포괄적인 의료 서비스

에이치플러스양지병원은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내과, 외과, 이비인후과, 신경외과, 소아과 등 다양한 전문 분야를 갖춘 의사들이 있어 환자들에게 다양한 질병과 증상에 대한 종합적인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예방 접종, 건강 검진, 재활 치료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환자들의 다양한 의료 요구에 부응할 수 있습니다.

질문과 답변

1. Q: 에이치플러스양지병원의 의료진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A: 에이치플러스양지병원은 최고 수준의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전문가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2. Q: 에이치플러스양지병원의 시설과 장비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A: 에이치플러스양지병원은 최신식의 의료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정확하고 신속한 진단과 최적화된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Q: 에이치플러스양지병원은 어떤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에이치플러스양지병원은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내과, 외과, 이비인후과, 신경외과, 소아과 등 다양한 전문 분야를 갖춘 의사들이 있어 종합적인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Q: 에이치플러스양지병원은 환자 중심의 서비스를 어떻게 제공하고 있나요?

A: 에이치플러스양지병원은 환자의 편안함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친절하고 이해심 있는 의료진과 직원들로 구성되어 있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결론

에이치플러스양지병원은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와 최첨단 시설을 갖춘 종합병원으로,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최고의 의료진과 친절한 서비스, 첨단 시설과 장비를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에이치플러스양지병원에서는 환자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언제나 환자들의 의료 경험을 최대한 긍정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