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강릉시 종합전문병원,상급종합병원 베스트

강원 강릉시 종합전문병원인 강릉아산병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역별로 다양한 병원들이 있지만 강원 강릉시의 베스트 병원은 이 곳입니다.

국내에서 명성이 높은 대표적인 병원인데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어떤 특징이 있는지, 장단점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어떤 점에서 더 우수한지 아래에 정리했습니다.

강릉아산병원

강릉아산병원은 강원도 강릉시에 위치한 종합병원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안전하고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최신 의료 장비와 기술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질병과 상황에 대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릉아산병원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환자들이 편안하고 안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병원명 강릉아산병원 (상급종합)
주소 (25440) 강원도 강릉시 사천면 방동길 38 ()
연락처 033-610-3114
홈페이지 강릉아산병원
개설일자 19960730
총의사수 199

시설정보

일반입원실 상급병상수 43
일반입원실 일반병상수 686
성인중환자병상수 55
소아중환자병상수 0
성인중환자병상수 55
응급실병상수 31
정신과폐쇄상급병상수 0
정신과폐쇄일반병상수 0
격리병실병상수 5
무균치료실병상수 0

의료장비정보


콘빔CT 1
혈액투석을위한인공신장기 45
초음파영상진단기 57
유방촬영장치 3
MRI 3
체외충격파쇄석기 1
양전자단층촬영기 (PET) 1
골밀도검사기 2
CT 6

진료과목


과목명 의사수 선택진료의사수
내과 38 0
신경과 5 0
정신건강의학과 2 0
외과 15 0
정형외과 8 0
신경외과 5 0
심장혈관흉부외과 6 0
성형외과 1 0
마취통증의학과 9 0
산부인과 7 0
소아청소년과 9 0
안과 4 0
이비인후과 4 0
피부과 1 0
비뇨의학과 5 0
영상의학과 13 0
방사선종양학과 3 0
병리과 4 0
진단검사의학과 3 0
재활의학과 2 0
핵의학과 1 0
가정의학과 5 0
응급의학과 9 0
구강악안면외과 1 0
치과보철과 1 0

간호등급


유형 간호등급
건강보험 2
의료급여 2
건강보험(환자수) 1
의료급여(환자수) 1

기타인력



유형 인원수
영양사 4
조리사 2
약사 32
물리치료사 10
작업치료사 3
사회복지사 1

운영정보

접수시간 정보없음
점심시간 정보없음
휴진안내 정보없음
응급실 응급실주간운영 안함
응급실야간운영 안함
주차장 정보없음
강원 강릉시 종합전문병원

최첨단 의료 시설과 장비

강릉아산병원은 최신 의료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어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병원은 정밀 검사, 영상진단, 수술 등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를 위해 전문적인 의료진과 함께 최신 기술과 장비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최첨단 의료 시설과 장비를 통해 강릉아산병원은 환자들에게 정확하고 신속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의료진

강릉아산병원은 전문적인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병원의 의사들은 각각의 전문 분야에서 경험과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으며, 최신 의학 연구와 발전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의료진들은 환자들과의 소통과 이해를 중요시하여 친절하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강릉아산병원의 전문적인 의료진은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환자 중심의 서비스

강릉아산병원은 환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환자들이 편안하고 안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환자들의 의료 서비스에 대한 편의를 위해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약 시스템을 통해 환자들은 원하는 시간에 진료를 받을 수 있으며, 병원 내에는 편안한 대기 공간과 카페, 상점 등의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강릉아산병원은 의료 서비스 이외에도 환자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책임집니다.

감정적인 표현과 비유적인 표현

강릉아산병원은 마치 안전한 항구처럼 환자들에게 보호와 안정을 제공합니다. 의료진들은 마치 선장과 같이 환자들을 안내하고 치료에 대한 이해와 동의를 얻습니다. 또한, 최첨단 의료 시설과 장비는 마치 강력한 무기와 같이 환자들의 질병과 상황을 견제합니다. 환자들은 마치 해상을 항해하는 선원과 같이 의료진과 함께 병원 안에서 치료와 회복을 경험합니다. 이러한 비유적인 표현과 창의적인 표현력을 통해 강릉아산병원은 의료 서비스의 전문성과 환자 중심의 서비스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질문과 답변

Q: 강릉아산병원에서는 어떤 진료를 제공하나요?

A: 강릉아산병원에서는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과, 외과, 소아과, 이비인후과, 안과 등 다양한 전문 분야의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Q: 강릉아산병원의 예약 시스템은 어떻게 동작하나요?

A: 강릉아산병원의 예약 시스템은 온라인과 전화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환자들은 원하는 시간에 진료를 예약하고 대기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Q: 강릉아산병원의 주차 시설은 어떻게 되어 있나요?

A: 강릉아산병원은 넓은 주차장을 갖추고 있어 환자들이 편리하게 차량을 주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애인 주차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Q: 강릉아산병원에서는 어떤 검사를 할 수 있나요?

A: 강릉아산병원에서는 혈액 검사, 영상 검사, 기능 검사 등 다양한 검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결론

강릉아산병원은 최첨단 의료 시설과 장비, 전문적인 의료진, 환자 중심의 서비스를 통해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병원은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환자들이 편안하고 안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강릉아산병원은 지역 주민들에게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