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원주시 종합전문병원,상급종합병원 베스트

강원 원주시 종합전문병원인 연세대학교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역별로 다양한 병원들이 있지만 강원 원주시의 베스트 병원은 이 곳입니다.

국내에서 명성이 높은 대표적인 병원인데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어떤 특징이 있는지, 장단점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어떤 점에서 더 우수한지 아래에 정리했습니다.

연세대학교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은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의 한 출신으로, 원주에서 가장 신뢰받는 의료기관입니다. 우리 병원은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환자 중심의 치료와 인간적인 배려를 바탕으로, 모든 환자들이 건강과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병원명 연세대학교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상급종합)
주소 (26426) 강원도 원주시 일산로 20-0 (일산동)
연락처 033-741-0114
홈페이지 연세대학교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개설일자 19770501
총의사수 408

시설정보

일반입원실 상급병상수 37
일반입원실 일반병상수 643
성인중환자병상수 89
소아중환자병상수 0
성인중환자병상수 89
응급실병상수 30
정신과폐쇄상급병상수 0
정신과폐쇄일반병상수 24
격리병실병상수 40
무균치료실병상수 4

의료장비정보


양전자단층촬영기 (PET) 1
CT 6
유방촬영장치 2
종양치료기 (Gamma Knife) 1
MRI 3
초음파영상진단기 76
골밀도검사기 2
체외충격파쇄석기 1
혈액투석을위한인공신장기 74
콘빔CT 2

진료과목


과목명 의사수 선택진료의사수
내과 58 0
신경과 9 0
정신건강의학과 5 0
외과 20 0
정형외과 10 0
신경외과 5 0
심장혈관흉부외과 4 0
성형외과 4 0
마취통증의학과 15 0
산부인과 9 0
소아청소년과 12 0
안과 4 0
이비인후과 7 0
피부과 4 0
비뇨의학과 5 0
영상의학과 9 0
방사선종양학과 4 0
병리과 6 0
진단검사의학과 6 0
재활의학과 4 0
핵의학과 1 0
가정의학과 6 0
응급의학과 10 0
직업환경의학과 6 0
구강악안면외과 1 0
치과보철과 1 0
치과교정과 2 0
소아치과 1 0
치과보존과 1 0

간호등급


유형 간호등급
건강보험 1
의료급여 1

기타인력



유형 인원수
영양사 5
조리사 2
약사 29
물리치료사 17
작업치료사 5
사회복지사 13

운영정보

접수시간 평일:09시00분~17시00분
점심시간 평일 : 12시30분~13시30분
휴진안내 일요일 휴무 공휴일 휴무
응급실 응급실주간운영중 (☎ 033-741-1640)
응급실야간운영중 (☎ 033-741-1640)
주차장 711대 주차가능 주차비본인부담 (진료4시간 무료, 입원당일, 퇴원 8시간 무료)

교통정보


교통편 노선 하차 방향
자가용 {{노선번호}} 원주 IC 이용(영동고속도로 : 강릉방향에서 오시는 분) 원주 IC에서 시내방향 → 태장동 삼거리 좌회전(강변도로 방향) → 강변교 삼거리 우회전 → 태봉교 사거리 우회전 → 지하상가 사거리 좌회전 → 농협앞 우회전 → 원주기독병원
자가용 {{노선번호}} 38국도 이용(제천, 영월, 태백) 관설동 삼거리(영서고 앞) 직진 → 무실동 사거리 직진 → 봉학사거리(피자헛) 우회전 → 구시청앞 우회전 → 원주기독병원
자가용 {{노선번호}} 충주방향 국도 이용 흥업 → 남원주 IC 방향 직진 → 봉학사거리(피자헛) 우회전 → 구시청앞 우회전 → 원주기독병원
자가용 {{노선번호}} 남원주 IC 이용(중앙 / 영동고속도로: 제천, 여주 방향에서 오시는 분 ) 남원주 IC에서 시청방향 직진→ 봉학사거리(피자헛) 우회전 → 구시청앞 우회전 → 원주기독병원
자가용 {{노선번호}} 북원주 IC 이용(중앙고속도로 춘천, 홍천 방향에서 오시는 분) 북원주 IC에서 시내방향 → 태장동 삼거리 좌회전(강변도로 방향) → 강변교 삼거리 우회전 → 태봉교 사거리 우회전 → 지하상가 사거리 좌회전 → 농협앞 우회전 → 원주기독병원
강원 원주시 종합전문병원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 제공

첨단 의료 장비와 기술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은 최신 의료 기술과 첨단 의료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할 수 있으며, 환자들에게 최상의 결과를 보장합니다. 우리 병원은 항상 최신 동향을 따라가며 의료 기술에 대한 교육과 연구를 진행하여 환자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전문가 팀의 의료진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의료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은 각자의 전문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노력을 기울이며,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합니다. 우리의 의료진은 항상 환자의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각 환자에게 맞춤형 치료를 제공합니다.

환자 중심의 치료와 배려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은 환자 중심의 치료와 배려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환자들의 감정과 요구를 민감하게 수용하며, 환자들이 치료 과정에서 안심하고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우리 병원은 환자들에게 공감과 이해를 제공하며, 어떤 상황에서도 그들을 지지하고 돌봐줍니다.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에서 어떤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A: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내과, 외과, 소아과, 이비인후과, 안과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며,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병원에서 예약을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병원 예약은 온라인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온라인 예약을 진행하거나, 전화로 직접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들이 친절하게 도와드리며, 환자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Q: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의 위치는 어디에 있나요?

A: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은 원주시 중앙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교통이 편리하고 접근성이 좋으며, 주변에 주차장도 충분히 마련되어 있습니다.

Q: 병원에서 어떤 시설을 이용할 수 있나요?

A: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은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편안한 병원 환경과 최신 의료 장비를 갖춘 진료실, 현대적인 병원 시설을 갖춘 입원실, 식당과 카페, 약국 등이 있습니다. 환자들의 편의와 편안함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결론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은 원주에서 가장 신뢰받는 의료기관으로,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 병원은 환자 중심의 치료와 배려를 핵심 가치로 삼고 있으며,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은 항상 환자들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끊임없이 노력하고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